유이의 열애설에 네티즌이 광희를 향한 위로를 보내고 있다.

배우 이상윤과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가 3일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이상윤 측은 이날 "올해 초 한 모임을 통해 알게된 두 사람이 최근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제 막 열애를 시작한만큼 예쁘게 봐달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축하를 보내면서도 동시에 제국의 아이들 광희를 향해 심심한 위로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티즌은 "이러면안되는데 광희가생각나네", "기사 보자마자 광희가 생각났다", "광희야 이 기사 보지마", "광희 힘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베스트 댓글이 광희 위로글이어서 더욱 시선을 모은다.

광희는 앞서 MBC '무한도전'을 통해 유이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멤버들은 그런 광희를 위해 유이와 깜짝 만남을 주선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기도 했다.

당시 광희는 유이와 서프라이즈 만남에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광희는 유이의 드라마 속 키스신을 언급하며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주기도. 유이는 "'잘 지냈어?' 이런 걸 먼저 물어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받아쳤고, 광희는 "내가 방송을 다 보고 있으니까…"라고 말끝을 돌리며 수줍어했다.

한편, 이상윤은 최근 영화 '날 보러와요'에 출연했으며, 유이는 MBC '결혼계약'을 통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ran613@sportschosun.com, 사진=스포츠조선DB, MBC '무한도전' 캡처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