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황수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황수연의 파격적인 퍼포먼스에 댄스 멘토 가희도 놀라움을 표했다.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그룹 배틀 평가를 치루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습생들은 포미닛 '핫이슈', 카라 'Break it', F(x)의 '라차타', 원더걸스의 '아이러니'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원더걸스 '아이러니' 무대를 선보인 젤리피쉬 김세정은 323표 중 204표라는 놀라운 득표수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포미닛 '핫 이슈'로 무대에 오른 해피페이스 황수연은 조의 리더로서 완벽한 파트 배분과 리더쉽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포미닛' 무대로 최다 득표를 차지했다. 총 372표 중 180표를 받은 황수연은 김세정에 이어 2등을 차지하며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특히 파격적인 퍼포먼스에서 과감한 의상올리기로 연습생이라 생각할 수 없는 파격의 섹시미를 선보여 무대를 절정으로 이끌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연습생들은 투표를 통해 최종 11명이 선정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방송.

 ▲ 오디션 출신 스타, 유부남 감독과 불륜
 ▲ 아나운서 폭탄 고백 "샤워 후 알몸으로 목도리"
 ▲ 성관계 도중 남편 자랑한 내연녀 살해 '충격'
 ▲ '아빠 육아휴직' 男의원 불륜, 女탤런트와 숙박
 ▲ 10대 여제자와 성관계 맺은 유부녀 교사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