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상 밥 한끼 해요
싱어송라이터 윤현상과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함께 한 러브송 '밥 한끼 해요'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윤현상과 윤보미가 첫 호흡을 맞춘 새 디지털 싱글 '밥 한끼 해요'가 발매됐다.
'밥 한끼 해요'는 그간 윤현상의 스타일과 사뭇 다르게 경쾌한 분위기의 포크-블루스 곡이다.
피처링을 맡은 윤보미는 남자의 엉뚱하지만 재치 있는 고백에 수줍게 화답하는 여자의 마음을 특유의 청아한 보이스로 표현하며 남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밥'을 주제로 다양한 요리들과 함께 '먹방'의 아이콘들이 대거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보미는 연습생 시절부터 우정을 쌓은 동갑내기 친구 윤현상을 위해 그의 신곡 '밥 한 끼 해요'의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지원사격에 나서며 남다른 특급 우정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먹방'의 대표주자인 개그맨 문세윤이 윤보미의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반전을 선사하는가 하면,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김풍 작가는 윤보미를 보고 첫 눈에 반하는 허세 셰프로 출연해 결국 넘지 못하는 벽에 격하게 좌절하며 오열하는 능청 연기로 웃음을 더한다.
윤현상 측은 피처링 파트너에 대해 '걸그룹 계 독보적인 스파클링 매력의 소유자'라고 밝힌 바 있다. 윤현상과 윤보미는 연습생 시절을 함께 하며 친분을 쌓은 동갑내기 친구 사이로 알려졌다.
윤현상 밥 한끼 해요 윤현상 밥 한끼 해요
▲ 수포로 돌아간 '아내의 복수극' 남편 내연녀와…
▲ 톱스타 잉꼬 부부, 이혼 발표 후 임신 소식
▲ 윤정수 "빚 30억으로 파산"…"정신력, 멘탈 갑"
▲ 황보, 과감한 포즈 '적나라한 몸매 노출'
▲ 글래머 스타, 첫 방송부터 상반신 누드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