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SM 아티스트들과 스태프들, 그리고 그들을 응원하는 팬들이 거대한 무대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담은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를 통해 K-POP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당시 모습을 스크린을 통해 더 가까이서 만나게 됐다.

특히 'SMTOWN 라이브월드투어 Ⅳ'의 무대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그리고 프리데뷔팀 SM ROOKIES 모습까지 모두 한 눈에 볼 수 있어 'SMTOWN'이란 브랜드파워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또 한국, 일본, 중국 등 각 나라별 하이라이트 무대를 만날 수 있어 이들의 글로벌한 실력과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그리고 프리데뷔팀 SM ROOKIES 까지.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K-POP 스타들이 한 무대에 섰다. 이름하여 'SMTOWN 라이브월드투어'.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이 공연은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아시아, 미국, 유럽까지 SM 아티스트들의 저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상 유례없는 콘서트로, 일반 콘서트와는 또 다른 규모와 성격을 자랑한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화려한 무대의 향연은 물론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또 이들이 서로 콜라보해 한 무대에 서는 모습은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선물 같은 무대인만큼, 팬들은 물론 무대에 직접 서는 아티스트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크린으로 보여줄 'SMTOWN 라이브월드투어 Ⅳ'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와 상하이 등에서 진행된 전 세계 K-POP팬들을 열광시켰던 무대가 담겨있으며, 대형 공연장을 가득 채우고 있는 세계 각국의 팬들이 SM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보며 환호하는 모습만으로도 SM 아티스트들의 엄청난 인기와 영향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SMTOWN THE STAGE'는 화려하고 거대한 무대 위의 아티스트와 무대 뒤의 스태프들 그리고 그 무대를 완성해주는 팬들의 모습까지 함께 담고 있어 거대한 무대를 완성하기까지 이 모든 이들의 기운이 무대에 하나로 집약되는 독특한 경험을 목도하게 될 것.

팬이 아니라면 결코 경험할 수 없고, SMTOWN이 아니라면 절대 만들어낼 수 없는 5시간의 파워풀한 공연현장은 그야말로 SMTOWN의 모든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기에 이 무대가 더욱 특별하다.

내달 13일부터 26일까지 상영된다.

[seon@osen.co.kr]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