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이나영 결혼

원빈과 결혼 이나영 원빈과 결혼 이나영

원빈 이나영 결혼

배우 신현준이 원빈 이나영 부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소식이 담겼다.

이날 MC 이다희는 신현준에게 "원빈과 영화 '킬러들의 수다'에 출연하지 않았느냐"고 언급했고, 이에 신현준은 "저한테만큼은 전화할 줄 알았다. 정선에서 결혼한다고 초대하면 '연예가중계' 생방송 때문에 못 간다고 얘기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현준은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축하인사를 남겼다.

이날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5월 30일 토요일, 강원도의 이름 없는 밀밭 작은 오솔길에서 평생을 함께 할 사람과의 첫 발을 내딛었다"며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고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어 먹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된 결혼식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미모를 뽐낸 이나영과 단발머리에 변함없는 조각 외모를 자랑하는 원빈이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원빈과 이나영은 가족들의 축복 속에 나란히 들판을 걸으며 행복한 첫걸음을 내딛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지난 2011년 한 소속사 연예인으로 인연을 맺었으며, 2012년 열애를 인정했다.

원빈과 결혼 이나영 원빈과 결혼 이나영 원빈과 결혼 이나영 원빈과 결혼 이나영

 ▲ '동물과 성관계 합법' 丁…생방송 토끼 살해
 ▲ [영상] 유승준, 카메라 꺼지자 욕설들려…
 ▲ 할아버지에 "오빠"…성관계 후 등친 꽃뱀
 ▲ 작년 서울지하철 성범죄…사당역 '최다'
 ▲ 탈북女 꼬드겨 성매매 "돈 쉽게 벌게 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