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뉴지엄' 2주년 이벤트

2013년 3월 개관한 조선일보 뉴지엄이 두 번째 생일을 맞습니다. 개관 2주년을 기념해 뉴지엄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뉴지엄 마스코트 이름 짓기 공모전'과 3월 21일 하루 동안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신문·방송 제작 체험을 할 수 있는 '1일 부모 기자단' 행사입니다. 또 3월 한 달 동안 서울 동작구 흑석동의 뉴지엄 3층 역사기념관을 무료로 개방하며, 모든 미디어 체험 학생에게 태어난 날의 조선일보 1면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가 방법은 뉴지엄 홈페이지와 뉴지엄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newseum.chosun.com

카카오스토리: '조선일보 뉴지엄' 검색

▲문의: (02)3280-3244

초등NIE 봄학기, 다음주 시작합니다

조선일보 '초등NIE(신문활용교육)' 봄학기 개강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초등NIE'는 신문을 통해 학생들의 기초 발달 과정에 깊이를 더하고, 시사 이슈에 저절로 관심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꾸준히 NIE 교육을 받은 학생은 독해력과 발표력, 논술 실력이 향상된다는 연구 결과가 많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nie.chosun.com

문의: (02)724-6024~5

조선일보 NIE지도사, 지금 도전하세요

NIE(신문활용교육)를 선도하고 있는 조선일보가 3월 9일(월) 'NIE지도사 양성과정-기본반'을 엽니다. 모든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시험을 통과한 분은 조선일보 NIE센터는 물론 방과 후 학교와 홈스쿨, 평생교육원 등에서 NIE 지도사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오랜 전통과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가진 조선일보NIE지도사 과정에 도전하세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접수: nie.chosun.com

수강료: 33만원(기본반, 독자 10% 할인)

문의: (02)724-60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