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연말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것에 대해 "드라마틱한 경험"이라고 다시 한 번 소감을 말했다.

위너는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와이드 팬미팅 '월드와이드 이너 서클 컨퍼런스 2015(WORLDWIDE INNER CIRCLE CONFERENCE 2015)'를 개최, 송민호는 다시 한 번 소감을 밝혔다.

이날 송민호는 자신이 그린 그림을 통해 자신의 과거와 미래 비전에 대해 소개하면서 데뷔와 데뷔 후 인기, 연말 시상식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송민호는 "데뷔를 하고 연말 시상식에서 상도 받고, 드라마틱한 경험이었다. 팬들 덕붙"이라고 말하면서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송민호의 자화상 프레젠테이션을 보던 강승윤은 "어느날 민호가 그림을 그리겠다고 하루종일 방 안에 들어가서 안 나오더라. 나는 그림을 보고 솔직히 여기서 공개하는 것을 반대했다. 너무 감명받아서 위너인 걸 속이고 파는 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민호는 "오늘 공개된 그림 말고도 많이 있다. 앞으로도 이너 서클(팬) 여러분들에게만 하나씩 공개할 테니까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위너의 'WWIC 2015'는 멤버들이 브랜딩과 프로모션에 직접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앞서 지난 10일 중국 베이징, 17일 상하이, 24일 심천 등에서 개최, 3개 도시에서 총 1만 3500여 명의 팬들을 불러 모았다.

실제 컨퍼런스를 연상케 하는 개회사와 위너의 과거와 미래 비전을 발표하는 프레젠테이션 타임으로 독특하게 진행되며, 관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임과 포토타임, Q&A 코너 등을 진행한다.

내달 일본에서도 'WWIC 2015'를 이어간다.

[seon@osen.co.kr]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