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그룹 갓세븐과 방탄소년단이 귀여우면서 남자다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갓세븐은 '하지하지마'와 'A', 방탄소년단은 '데인저(Dager)'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갓세븐은 캐주얼한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해 귀여우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무대 중간 야구배트를 들고 특유의 파워풀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인트로 무대에서 화이트 해군 제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수십 명의 댄서들과 거친 록음악에 맞춰 군무를 선보여 무대를 압도했다. 이어 '데인저' 무대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2014 MBC 가요대제전'은 김성주, 전현무, 혜리, 소유, 이유리의 진행으로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졌다. 걸스데이, 규현, 다이나믹 듀오,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블락비, 비스트, 비투비, 빅스, 선미, 소녀시대, 시크릿, 씨스타, 에이핑크, 에일리, 인피니트, 임창정, 자이언티, 정기고, 종현, 주영, 카라, 크러쉬 ,태민, 태진아, 티아라, 틴탑, 포미닛,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래닛 쉬버, 허각, 형돈이와 대준이, 홍진영, 2PM, AOA, B1A4, 씨엔블루, 엑소, 갓세븐 등 총 41팀, 170여 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angsj@osen.co.kr]

MBC '가요대제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