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아이스버킷챌린지

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강승윤 아이스버킷챌린지

에이핑크 정은지가 '얼음물샤워'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정은지는 20일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을 공개했다. 정은지는 소속사 동료 허각의 지목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은지는 "이런 의미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루게릭병 뿐만 아니라 다른 희귀병들도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라는 개념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은지는 얼음을 가득 채운 대야를 머리 위에 거침없이 들이부었다. 정은지가 지목한 다음 도전자는 개그우먼 신보라, 리쌍의 개리, 위너의 강승윤이다.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루게릭병협회(ALS)의 모금운동이다. 자신에게 얼음물을 끼얹은 뒤 다음 타자 세 명을 지목하고,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남겨야 한다. 이를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는 것이 규칙이나, 최근에는 시원한 얼음물 샤워 영상과 100달러 기부를 병행하는 분위기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 데이비드 베컴, 브리트니 스피어스. 제니퍼 로페즈, 르브론 제임스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함께 하고 있다. 특히 미국 IT업계의 경우 크리스 크리스티 뉴저지 주지사가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를 다음 주자로 지목한데 이어 주커버그가 빌 게이츠를 지목하면서 급격히 확산됐다.

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강승윤 아이스버킷챌린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강승윤 아이스버킷챌린지, 정은지 멋지다", "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강승윤 아이스버킷챌린지, 여자가 하니 더 좋네", "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강승윤 아이스버킷챌린지, 정은지 예뻐요", "정은지 유재석 최민식 베스티 강승윤 아이스버킷챌린지, 모두 함께 합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차유람, 밀착 호피드레스 '터질 듯' 아찔한 볼륨
 ▲ 정샘물, "김태희와 남아공서 권총 강도사건"
 ▲ '장범준 뮤비' 서은아 노출에 파격 베드신까지 '깜짝'
 ▲ 남경필, 11일 합의 이혼→17일 아들 軍 폭행 사과…잇단 가정사 굴곡
 ▲ 구하라, '안녕하세요' 출연자 가슴 공격에 '기겁'…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