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라디오스타' 송창의의 전 여자친구인 가수 리사가 결별 언급에 대한 심정을 드러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전 여자친구인 리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송창의에게 "리사는 어떻게 된 것이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당황케 했다.

이어 김구라는 "리사가 2005년 내가 진행한 라디오에 나왔는데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가 많았다"며 "아버지도 외교관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이라 지켜보고 있었는데 송창의와 사귄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애써 태연한 모습을 보인 송창의는 "오래 사귀었는데 헤어졌다"고 답했다. 그러나 계속 질문이 이어지자 "좋게 헤어졌다. 왜 그러냐"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리사는 지난 2003년 1집 앨범 '파이널리(Finally)'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6년에는 2집, 2008년 3집 앨범을 발매했으며 브라이언 MC몽 에픽하이 서인국 등 여러 가수의 피처링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리사는 뮤지컬 '밴디트' '대장금' '헤드윅' '광화문연가' 등에 출연, 2012년에는 제6회 대구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리사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1인 2역으로 전혀 다른 캐릭터를 개성 있게 연기하며 매력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리사는 음악적 역량뿐 아니라 4개 국어에 능통한 엄친딸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한편 리사는 방송 이후인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짧막한 글을 게재해 '라디오 스타'에서 자신과 송창의의 과거가 언급된 것에 대한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송창의와 리사는 지난해 5월 교제 2년여 만에 성격차이로 결별했다.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발언에 네티즌들은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당황스럽겠다",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불편할 것 같아",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왜 저런 질문을",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정말 웃기지 않은데", "송창의 전여친 리사 웃기지 않아요, 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호날두 여친 샤크, 할리우드 데뷔작 '전라 노출'
 ▲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 '반라 시위' 여성들
 ▲ 박영선 "류현진, 아들 사인 요청 난색…부글부글 끓었다"
 ▲ '월드컵 8강 기념' 축구 레전드, 누드 모델과 파격 화보
 ▲ 지붕 뚫고 침실로 떨어진 말레이 항공 시신 '참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