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절친 유채영 위암 말기 투병에 이틀째 병실 지켜 '가슴 찡'

김현주, 절친 유채영 위암 말기 투병에 이틀째 병실 지켜 '가슴 찡'

가수 유채영(41)이 위암 말기로 한 차례 고비를 넘긴 가운데 절친인 배우 김현주(37)가 곁을 지키고 있다.

22일 연합뉴스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김현주가 전날부터 신촌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 입원한 유채영의 곁을 지키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현주는 유채영의 제일 친한 친구로, 유채영의 가족 외에는 김현주가 병실에 함께 있는 유일한 지인이다. 또한 김현주는 그동안 투병 과정을 쭉 지켜봤고 좋아질 것이라 믿었는데 상황이 안 좋아져 너무 안타까워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현주는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도 절친 유채영과 출연해 씨스타의 학다리춤을 함께 추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22일 한 매체는 유채영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신촌 세브란스 병원 암병동에 입원한 유채영이 고비를 넘겼으며, 치료를 잘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고비는 넘겼지만, 아직 상황을 지켜봐야하는 등 여전히 위독한 상황이다.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건강검진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아 수술을 받은 뒤 항암치료를 받아왔다. 현재 유채영은 암이 다른 곳으로 전이돼 사경을 헤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유채영의 곁을 남편과 가족이 지키고 있다.

한편 1994년 혼성그룹 쿨로 데뷔한 유채영은 이후 혼성듀오 어스로 활동했으며, 1999년에는 솔로 가수로 '이모션' '이별유애' 등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영화 '색즉시공2'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에서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조연으로 맹활약했다. 지난 2008년 한 살 연하의 사업가 김주환 씨와 결혼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채영 위암 말기에 절친 김현주가 정말 놀랐을 것 같아요", "김현주, 유채영 위암 말기 투병을 곁에서 지켜보고 있군요", "유채영 위암 말기, 김현주 옆에서 보기 정말 힘들텐데 대단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박영선 "류현진, 아들 사인 요청 난색…부글부글 끓었다"
 ▲ YTN "유병언 시신, 목과 몸 분리" 타살 가능성 제기
 ▲ '월드컵 8강 기념' 축구 레전드, 누드 모델과 파격 화보
 ▲ 지붕 뚫고 침실로 떨어진 말레이 항공 시신 '참혹'
 ▲ 농구선수 정상헌, 쌍둥이 처형 살해 암매장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