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김희철이 '아내' 곽설부와 다퉜던 사실을 털어놨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3월 2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기자간담회에서 가상아내 곽설부와 부부싸움했던 독특한 이유를 공개했다. 글로벌 리얼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아시아 각국의 최고 스타들이 가상부부가 돼 결혼생활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희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여자주인공 캐릭터 안나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이와 관련해 김희철은 "안나로 인해 곽설부와 다툼이 있었다. 아마 방송을 보면 알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내 김희철은 가상 아내 곽설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사실 처음 설부를 봤을 때는 어떡해야할지 몰랐다. 여자친구에게 다정하게 못하는 성격이라"고 말한 뒤 "하지만 곽설부는 정말 예의가 있다. 둘이 있을 때 티격태격해도 어른들이 있으면 예의를 갖춘다. 성격이 굉장히 착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주위에서 대본에 대한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았다. 하지만 라디오 진행을 할 때도 대본을 보지 않는 편이라 이번 촬영에서도 진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움직였다. 진짜 김희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우결 세계판2'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그룹 드림걸스의 곽설부,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부부가 돼 결혼일기를 이어가며, 에프엑스(f(x)) 엠버와 테이스티의 소룡이 스핀오프 프로그램 WGM-TV(We Got Married TV: 일명 '우결쇼')의 진행을 맡는다. MBC와 SM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국내 최초로 유튜브 프리미엄 채널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