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가 국내 음반 판매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비투비는 24일 한터차트에서 발표한 2월 셋째 주 국내 음반 주간 판매 순위(17~23일 집계)에서 미니 4집 ‘뛰뛰빵빵’으로 1위에 올랐다. 앨범 발매당일인 지난 17일부터 실시간, 일간차트를 거머쥐면서 무서운 상승세를 증명한 데 이어 발매 첫 주의 주간차트 1위에 당당히 오른 것.

비투비는 지난 주 ‘뛰뛰빵빵’ 컴백무대를 치르면서 파워풀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의 무대로 시선 몰이에 나섰다. 거침없는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비투비의 ‘뛰뛰빵빵’ 컴백 무대는 각종 방송사의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이며 잇단 긍정적인 반응을 몰아가고 있다. 중독성 강한 안무와 소품을 활용한 재치 있는 무대구성 그리고 멤버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눈에 띄는 ‘뛰뛰빵빵’의 무대는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중독성 있는 ‘뛰뛰빵빵’의 멜로디와 후렴구는 ‘한번 들었는데 잊혀지지 않는다’라는 반응과 함께 대중의 머리 속에 각인되면서 비투비의 인기를 견인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최근 비투비는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서울에 이르는 전국 4개 도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또한 직접 팬들을 위한 컴백 기념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 국내외 팬들을 끌어 모으는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

비투비 타이틀 곡 ‘뛰뛰빵빵’으로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