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JYP 신인그룹 ‘got7’ 뮤비공개…멤버들 실물보니 “JYP 그룹 중 최고”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got7의 데뷔 타이틀 곡 'Girls Girls Girl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공개된 GOT7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JB, 마크,잭슨, 유겸,Jr.,뱀뱀, 영재의 다양한 매력과 특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GOT7멤버들이 '마샬아츠 트리킹'으로 무장한 지금까지와는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는 GOT7 공식사이트 (got7.jype.com), JYP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JYPnation), JYP공식 유투브(www.youtube.com/JYPENTERTAINMENT ), JYP 공식 트위터 (twitter.com/jypnation) 그리고 GOT7 공식팬카페 (cafe.daum.net/GOT7Official )에서 볼 수 있다.

2PM 이후 6년 만에 JYP가 배출하는 got7은 7인의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돼있으며,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도 동시 기획 중에 있다.

특히, got7은 마샬 아츠 트릭킹이라는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팀이다. 마샬 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들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빙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got7은 15일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Garage Showcase’로 첫 무대도 선보이며 이는 다음뮤직(goo.gl/KiATJi)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 된다. 이번 쇼케이스에 5,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하는 등 데뷔전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got7은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방송 무대를 가지고,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got7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got7, 완전 잘생겼네” “got7, 이번에 나오는 새로운 그룹 완전 기대된다” “got7, JYP에서 오랜만에 내보이는 신인그룹 가창력은 어떨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got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