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김도연 열애설

'엘 김도연 열애설'

인피니트 엘(본명 김명수)이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얼짱 초콜릿녀' 김도연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인피니트 엘-김도연 열애 증거'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김도연의 트위터를 캡처한 사진도 포함돼 있다. 김도연은 지난 6일 트위터에 "ㄴㅓ 보고 있나 더이상 난쟁이 아닌 애! 보잘것없어져도 네 옆에 있어 줄 거고 난 변하지 않을 거니까 항상 순수한 너라 파티나 클럽 같은데 싫어해서 갔다 오면 해명시키고 다른 친구랑 놀면 질투도 하지만 수명이 다할 때까지 쭉 우린 이어져 있을 거야. 어제처럼 다신 싸우지 말자. 사랑해"라고 남자친구에게 쓴 듯한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 글을 세로로 읽으면 'L 보고파 명수야'가 된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도연이 올린 사진에서 머리카락을 잡고 있는 남성의 손에 착용된 팔찌가 평소 엘이 즐겨 차는 팔찌와 같아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엘과 김도연이 똑같은 운동화, 팔찌, 티셔츠를 착용한 사진들도 함께 올라와 열애설에 힘을 싣고 있다.

김도연 트위터에 네티즌들은 "빼도 박도 못하겠네", "완전 티 엄청 낸다", "남자친구라고 말하고 싶어서 안달이 났네", "깊은 배신감을 느낀다", "다들 나만 빼고 연애하는거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성 리포터 가슴 만진 '음흉한' 원숭이 '좋은거니?'
 ▲ 달리는 차안서 성관계를? 남성위에 여성이 걸터앉아…
 ▲ 이마 위에 코가 자라는 남성 사연은...세상에 사진보니..
 ▲ 에미상 시상식 유두 노출 사고 '어깨끈이…' 어머나!
 ▲ 니콜 키드먼, 속옷 다 보이는 시스루 공항패션 '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