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 태국 방콕에서 팬미팅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사진제공=오엔엔터테인먼트

한류스타 현빈이 태국 방콕에서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쳤다.

현빈이 3000여 태국 팬들과 팬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오엔엔터테인먼트

현빈은 지난 11일 태국 방콕의 시암 파라곤에서 '현빈 1st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방콕'(Hyun Bin the 1st Asia Fanmeeting tour in Bangkok)이란 타이틀로 현지 팬미팅을개최해 3000여명의 태국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이번 태국 방문은 지난 3월에 진행된 대만 타이베이 행사에 이은 두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스타로 급부상한 현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4월 10일 입국하는 공항부터 2박 3일의 일정 동안 현빈이 가는 곳마다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놓칠세라 모여드는 취재진과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팬 미팅에 앞서 10일 열린 기자 간담회에 참석한 태국 TV 방송 '채널 9', '채널 3' 등은 현빈을 '아시아 스타로 떠오른 배우이자 글로벌 스타로 나아갈 배우'로 언급하며 높은 인기를 인정했고, 많은 언론사들 역시 '아시아 스타 현빈의 첫 방문'을 대서특필해 태국의 '현빈 앓이'를 확인시켜줬다.

행사 관계자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태국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영됐고, 현빈이 열연한 '주원'의대사가 회자 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11일 진행된 팬미팅 현장엔 3000여명의 팬들이 가득 메웠고, 현빈의 작은 손짓 하나, 시선 하나에도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현빈은 '시크릿가든'의 주제곡 '그 남자'를 열창해 열화와 같은 박수와 함께 한국어로 팬들이 모두 따라 부르는 진기한 장면을 펼쳐지기도 했다.

한편, 현빈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다음 일정은 4월 19일 홍콩, 27일 싱가포르, 5월 중국의 상하이와 광저우로 이어질 예정이다. 현빈은 첫 아시아 팬미팅을 기점으로 공식 팬클럽 더 스페이스 (www.hyun-bin.net)를 중화권까지 확대 운영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공서영 '또 19금 란제리룩' 속옷 입은거야? 논란후 더 파격!
 ▲ 'H컵' 임지혜 '글래머 몸매' 뽐내며 '로드걸즈' 데뷔
 ▲ 억만장자 상속녀, 해변서 거침없는 상의탈의 후…
 ▲ [포토] 파격노출 강보경 '한화 팀 분위기 위해 훌러덩'
 ▲ [포토] 탤런트 최윤영 '볼륨감 있는 시구' 출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