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DB

그야말로 막강 게스트들의 향연이다.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43)가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1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양현석 대표는 2일 진행되는 '힐링캠프' 사전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에 이어 그와 함께 SBS '일요일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양현석 대표 역시 '힐링캠프'의 특급 게스트로 화제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더욱이 박진영이 앞서 '힐링캠프'에 출연해 "'K팝스타'에서의 내 (독설가)이미지는 양현석의 계략이었다"고 폭로(?)한 데 대해 그가 방송에서 과연 어떻게 대응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그가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에서 빅뱅과 2NE1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거느린 거대 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으로, 성공적인 변신을 이룬 자신의 인생담과 아내 이은주와의 만남 등 그동안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이번 기회에 얼마나 진솔하게 털어놓을 지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양현석의 이번 출연은 '힐링캠프' 제작진의 오랜 섭외의 노력 끝에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힐링캠프'는 최근 차인표, 채시라, 이효리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연이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 김세레나 보톡스 중독 '확 변한 얼굴' 충격
 ▲ 오현경 "성형수술 중 마취 풀려…" 충격 고백
 ▲ '화성인' 란제리입고 거리 활보 "한뼘도 길어"
 ▲ '中재벌과 열애' 함소원, 럭셔리 근황 '몸매가…'
 ▲ 아이비 "과거 동영상 사건 자체가…" 첫 심경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