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가 유튜브의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에 올랐다.

유튜브를 강타하고 있는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뮤직비디오는 지난 7일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관심 속에 불과 하루 만에 조회수 150만을 돌파했다. 이어 전세계 유튜브 메인페이지에 인기영상 및 전세계 유튜브 최다 즐겨찾기 영상으로 소개되며 각 부문의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원더걸스에 대한 식을 줄 모르는 관심 속에 9일 유튜브에서 380만 조회수 돌파 및 전세계 음악 부문은 물론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많이 본 영상의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3일째인 10일 오전에는 457만을 돌파하는 무서운 저력을 보였다.

한국 가수의 뮤직비디오가 한국 지역이 아닌 전세계에서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1위를 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원더걸스는 "믿어지지 않는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끊임없이 저희 음악을 들어주시고, 또 전세계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에 오르게 되어 너무나 벅차고 영광스럽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모두가 기다리시는 만큼 멋진 컴백 무대와 활동을 보여드리겠다.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비 마이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원더걸스 채널(www.youtube.com/wondergirls)에서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11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레이싱모델 이수정, 핫핸츠 입고 '학다리 시투'
 ▲ 입연 솔비 "음란 동영상, 나 아니라고 해도…"
 ▲ '천의 미모' 남규리, 몸매-얼굴 인형 뺨치네!
 ▲ 황정음 '민소매 핫팬츠' 글래머 몸매 과시
 ▲ 김혜선 "영화 노출, 내가 벗은 것 아냐..명희숙이 벗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