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28·본명 정지훈)와 톱스타 전지현(29)이 열애 중이라고 10일 스포츠서울닷컴이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비와 전지현은 지난해 10월 이후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은 지난 100일간 둘의 사랑을 지켜봤고, 특별한 데이트 현장도 목격했다고 전했다.

전지현은 세간의 눈을 피하기 위해 주로 전지현의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한다. 전지현이 살고 있는 곳은 서울의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인 삼성동 아이파크다. 비는 지난 2일 'MTV 무비 어워드' 참석 차 미국으로 떠나기 전날에도 아이파크를 찾았고, 한국에서의 마지막 밤을 오붓하게 즐겼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스포츠서울닷컴은 비와 전지현이 지난해 10월 이후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고, 지금까지 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서울닷컴은 지난 100일간 둘의 사랑을 지켜봤고, 특별한 데이트 현장도 목격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의 녹화가 없는 날을 전후에 주로 만났으며, 해외 스케줄로 출국하기 전날에도 어김없이 만남을 가졌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익명을 요구한 아이파크 경비업체 한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비가 왔을 때는 RF카드가 없었다. 전지현 씨의 확인을 거쳐야 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비의 차량이 자동으로 출입했다"고 이 매체에 전했다.

스포츠서울닷컴에 따르면 둘의 만남을 주선한 사람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재벌그룹의 유력인사로, 평소 비와 전지현을 친자식처럼 아끼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비와 전지현을 맺어주기 위해 자주 모임을 만들었고, 둘은 이때부터 호감을 갖고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다고 한다. 전지현의 휴대폰에 입력된 의 이름은 '절대지존'이라고 이 매체는 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지금 만나는 사람이 없는 걸로 안다”(비의 소속사), “처음 듣는 이야기다”(전지현 소속사)라며 교제사실을 부인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