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손혜원TV

손혜원 전 의원이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1번남이 되면) 여자들도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라고 했다.

1번남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남성, 2번남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남성을 뜻한다.

손 전 의원은 ‘2번남을 위한 명상’이라는 영상을 통해 “2번남인 당신, 과거에 얽매이지 말아요. 미래를 위해 희생할 필요도 없어요”라며 “여자들이 당신을 싫어한다고 생각하세요? 그렇지 않아요. 당신이 여자들을 싫어하지 않는 것처럼 말이에요”라고 했다.

이어 “사람은 누구나 짝이 있어요. 그것을 위해 얼마나 또 어떻게 노력했느냐에 따라 결과는 바뀔 거예요”라며 “만약 당신이 이번 선거에서 1번을 선택한다면 많은 여자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될 거예요. 당신을 멋지다고 생각할 거예요. 그럼 당신은 자기 부정이나 분노에서 벗어나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될 거예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손 전 의원은 “당신은 여자들을 사랑하고 여자들도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결국 당신은 1번남이 됩니다”라고 했다.

양준우 국민의힘 대변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귀를 씻었다. 민주당이 청년 유권자를 얼마나 무시하는지는 아주 잘 알겠다”라며 “‘만약 당신이 이번 선거에서 1번을 선택한다면 많은 여자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될 거예요’ 공당이 어찌 저리 역겨운 멘트를 당당하게 내걸 수 있는지, 민주당의 정치 퇴행은 나날이 전설을 써내려가고 있다”라고 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편 손 전 의원은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으로 민주당을 탈당한 후 열린민주당에 합류했다가 열린민주당이 민주당과 합당하는 과정에서 탈당해 현재 무소속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