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팬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미연은 25일 0시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에 1980년대 영국 출신 팝 듀오 Wham!의 'Last Christma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미연은 연말 분위기 가득한 공간에서 트리를 꾸미고 쿠키를 만들며 크리스마스를 앞둔 일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미연 특유의 보컬로 부른 'Last Christmas' 커버 곡을 통해 한 해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Last Christmas'는 Wham!이 1984년 발표한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대조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그동안 유명 팝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가운데 미연은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또 다른 겨울 감성을 선사했다.

미연은 지난달 미니 2집 'MY, Lover'를 공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깊어진 보컬과 감성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연Zip'의 '미연이의 뮤트로'를 통해 아이들 우기의 'Radio (Dum-Dum)' 등 다양한 곡을 미연만의 색으로 커버하며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한편, 미연이 속한 아이들은 내년 2월 21일, 22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2026 i-dle WORLD TOUR [Syncopation]'을 시작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