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윈터송 발매에 앞서 자체 콘텐츠 ‘HOME (NOT) ALONE’(홈 (낫) 얼론)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눈다.

NCT 127의 겨울 촌캉스(촌+바캉스) 여행기를 그린 ‘HOME (NOT) ALONE’은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늘(14일) 오후 8시에 유튜브 NCT 127 채널에서 첫 에피소드가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올겨울 멤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떠난 만큼, 시장에서 장보기부터 낚시, 족구 등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맛있는 음식 만들어 먹기, 크리스마스 기념 트리 꾸미기 등 알찬 하루를 보내고 온 NCT 127의 촌캉스를 시청자들도 같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또 이날 오후 1시 27분 NCT 127 공식 SNS 채널에는 연말 분위기와 겨울 시골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공식 포스터와 예고 영상이 게재되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NCT 127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를 발표, 올겨울 전 세계 팬들에게 따뜻한 윈터송을 선물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