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펜타곤이 컴백을 맞아 '스타로드'에 돌아왔다.

오늘(22일) 오후 9시(한국시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펜타곤 편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로드'에 세 번째 방문하는 펜타곤은 앞서 댄스 챌린지부터 노래방, 먹방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을 대방출했던 바.

최근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컴백하며 또 한 번 스타로드를 찾아온 펜타곤은 댄스, 고요 속의 외침 게임 등을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스타로드' 펜타곤 편 1회에서는 안대를 쓰고 신곡 'DO or NOT'(두 올 낫)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는 펜타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벌칙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 15일 발매한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전 세계 1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은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총 2화로 구성된 '스타로드' 펜타곤 편은 22일과 24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