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가 과거 유명인에게 성폭행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해 논란인 가운데, 실제 가해자의 실명을 공개했다.

8일 오후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권민아는 자신을 성폭행한 가해자 A씨의 실명을 여러 번 언급하며 "연예인이나 셀럽이라서 유명인이라고 한 것은 아니다. 나보다 한 살인가 두 살이 많았다. 당시 잘 나가는 일진이었다. 지금은 뭐 하고 사는지도 모른다"라고 밝혔다.

이어 권민아는 “저한테 가해자는 신지민이다. 계속 언급하고 싶은 부분은 10년 넘게 괴롭힌 사람이지 A씨가 아니다”라고 언급했다.

권민아는 7일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부산에 살던 학창 시절 가정형편이 어려워 생활이 힘들었다. 중학교 다닐 때 선배들에게 맥주병으로 맞고 싸우고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이름대면 알수 있는 유명인”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하지만 부산에서 저에게 나쁜 짓했던 오빠들, 제가 알던 친구 삼촌분이 혼내주셨다. 경호업체 다니시는 줄 알았는데 무서운 분이셨다"며 "삼촌이 어떻게 그 사건을 아셨는지 모르겠지만 가해자들을 목욕탕에서 만나 혼내주셨다고 한다. 가해자들도 제게 사과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난 아픈 기억보다 AOA 지민 사건은 치유될수 없는 이유도 털어놨다.

권민아는 "서울에 새인생 살려고 도망치듯 온건데...알바를 많이 해서 스케줄 때문에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건 전혀 없었다. 다 정신병이었다"며 "그깟 애(지민) 하나 ?��?에 내 멘탈이 움직일 줄은 정말 몰랐다. 그 사람 욕 때문에 노래 외모 몸매 트라우마가 다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