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승훈 기자]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 아야미가 개인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아야미의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야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며 초반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지난주 유빈을 시작으로 차주현, 마린, 최지은, 아야미의 개인 콘셉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한 블링블링은 12일 나린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개인 콘셉트 영상 공개를 모두 마칠 예정이다.

블링블링은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에서 4년간 준비해온 걸그룹 프로젝트로, 한국인 멤버 차주현, 유빈, 최지은, 나린과 일본인 멤버 마린, 아야미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그룹명 블링블링(Bling Bling)은 보석에서 빛이 반사되는 것을 상상하여 만든 단어로, '반짝반짝 빛나는'이라는 의미를 지녔다. ‘에너제틱’과 ‘액티블링(Active + Bling Bling)’을 메인 키워드로 삼아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멋지고 화려하게 반짝이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았다.

블링블링의 데뷔 싱글 ‘G.G.B(지지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 다음은 블링블링 아야미 일문일답.

Q.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한다면?

A. 안녕하세요! 블링블링의 아야미입니다.

Q. 블링블링에서 본인이 맡은 포지션은?

A. 블링블링에서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Q. 자신의 강점을 하나만 꼽는다면?

A. 반전 매력. 평소 모습과 무대에서의 모습이 완전히 달라 더욱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Q. 블링블링으로 데뷔를 앞둔 소감은?

A.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아서 설렙니다. 빨리 블링블링의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 데뷔 후 앞으로의 활동 각오

A. 블링블링 아야미의 반전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고, 팀명처럼 ‘블링블링’할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메이저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