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자유부인 한가인' 배우 한가인이 웹툰, 웹소설 독자임을 한 번 더 인증했다.

8일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 ‘45세 아이돌 한가인이 로맨스 판타지 여주인공 메이크업을 받아본다면?’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가인은 로맨스 소설 독자로서 로맨스 여주인공 메이크업 변신을 꾀했다. 아이돌 메이크업에 이은 일명 '공주 메이크업' 변신이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는 '저스트 메이크업'의 리우가 등장했다. 리우는 “보내주신 시안 자체가, 평소에 즐겨 보시는 웹툰이냐. 제목 보고 깜짝 놀랐다”라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네이버 웹소설 원작의 웹툰화가 진행되고 있는 해당 작품은 19세 이상 권장 도서로, 꽤 하드한 스토리와 건조한 문체로 유명하다. 특히 제목의 노골적인 멘트와 삽화의 수직적인 구도가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한가인은 “그건 정말 굉장히 유명한 작품이다. 정말 대 히트작이다”라며 역설하더니 “꼭 그 작품 여주인공이라기보단, 그런 이미지를 찾아 보았다”라며 수줍게 말했다.

이에 리우는 “그래서 꽃을 되게 좋아하고, 꽃이랑 대화를 할 수 있다, 콘셉트를 잡아봤다. 그런데 결혼한 사람은 북부대공, 그런데 ‘나’는 꽃을 피워낼 수 있는 초능력이 있지만 슬프지 않겠냐. 그런데 시린 거다. 안개꽃으로 눈을 꾸미고 그러겠다”라며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한가인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