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혜선이 사업 론칭과 함께 카이스트 조기 졸업이라는 겹경사를 맞았다.
8일 구혜선은 소셜 계정에 “석사 논문 합격하여 조기졸업을 합니다. 따끈한 제본이 도착했어요. 다음은 박사?! 필승!”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구혜선은 학사모를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갸름한 턱선과 함께 뽀얀 피부를 자랑한 구혜선은 학사모를 쓰고 지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구혜선은 석사 학위 논문도 공개했다. ‘제5의 벽:재투사로 형성된 1인 미디어 시대’라는 제목의 석사 논문을 선보인 구혜선은 합격을 하면서 조기 졸업이라는 기쁨을 안았다. 논문 제본을 안고 구혜선은 조기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지난해 12월 13일, 석사 논문을 디펜스 중이라며 “필승!”이라고 밝혔던 구혜선은 보름 만에 석사 논문을 제출하고 합격까지 하면서 남다른 재능을 자랑했다.
또한 구혜선은 지난달 자신이 특허를 낸 펼치는 헤어롤을 출시했다. 기존 둥근 형태의 헤어롤을 재해석해 금속 평판이 아닌 웨이브(주름) 몰드 구조로 성형한 후, 실리콘 라미네이팅으로 마감한 고기능성 고분자 복합소재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구혜선은 배우, 감독, 가수, 발명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