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하수정 기자] 배우 이준호가 '캐셔로' 속 근육질 몸매 공개에 몸 둘 바를 몰라했다.
3일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에는 ''캐셔로' 가족들의 찐 TMI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업로드됐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캐셔로'의 주연 배우 이준호, 김혜준, 김병철, 김향기, 이채민, 강한나 등이 출연한 가운데, 각자 캐릭터와 본인에 대한 TMI 퀴즈가 출제됐다.
김혜준과 부부 팀을 이룬 이준호는 "이준호 배우는 손이 크기로 유명한데, 실제 손 길이가 몇 cm일까요?"라는 문제를 냈다. 이채민은 "점 단위까지 맞혀야 하냐?"고 했고, 이준호는 "0.5 단위로 한번 가보겠다"고 답했다. 손을 한번 보여달라는 요청에 이준호는 손바닥을 크게 펼쳤고, 강한나는 "와 얼굴보다 더 크다"며 놀랐다.
이채민은 18.5cm, 김향기는19.5cm, 김병철은 22cm를 불렀고, 특히 강한나가 정확히 20cm를 부르면서 정답을 맞혔다. 실제로 이준호의 손바닥 크기는 20cm를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준호는 마지막 문제로 "본격적으로 히어로 활동을 시작한 상웅이 거울 보고 처음으로 취한 포즈는?"이라고 물었고, 이채민 "와! 이거 예고편에 나온 것 같다"고 했다. 이준호 역시 "마침 (녹화 날짜 기준)오늘 예고편이 딱 공개가 됐다. 예고편을 본 '캐셔로' 가족분들은 알 것 같다"고 추측했다.
이채민과 김병철이 극 중 강상웅의 히어로 포즈를 흉내냈지만, 결국 김향기가 정답을 맞췄다. 이후 정답 화면이 나왔고, 이채민은 "멋있다", 김병철은 "저 근육 봐!"라며 극찬했다. 이에 이준호는 진행 대본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민망함에 고개를 들지 못했다.
앞서 이준호는 '캐셔로' 흑수저 히어로를 위해 몸무게를 평소보다 10kg 찌운 79kg까지 증량하고, 근육과 살을 같이 벌크업 시켰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캐셔로'는 공개 이틀 만에 한국 넷플릭스 TOP 10 시리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또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폭발적인 글로벌 반응까지 증명했다.
더불어 이준호는 화제성 역시 싹쓸이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또 한 번 각인시켰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2025년 12월 4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캐셔로'가 1위,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이준호가 1위에 랭크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