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베일리가 팝스타 리한나에게 DM 답장을 받았다.

6일 문상훈의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에는 ‘올데프 베일리와 리한나 DM 답장을 기다리며’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문상훈은 리한나와 인스타그램 ‘맞팔’ 관계로 알려진 베일리에게 “DM을 해본 적 있냐”고 질문했다. 베일리는 “아직 DM까지는 못 했다. 리한나를 정말 좋아한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리한나가 나를 팔로우했을 때 ‘말도 안 된다’는 느낌이었다”고 당시 반응을 털어놓았다.

문상훈은 “DM은 보내보는 게 좋다. 나는 살라에게도 ‘I love you Salah’라고 보낸다”며 적극적으로 권했다. 이에 베일리는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자신의 안무 영상을 리포스트해준 적이 있으며, 당시 “I’m so excited, Such a fan”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공개했다.

문상훈은 “이런 대화가 나중에는 큰 히스토리가 된다. ‘5년 전에 너한테 DM 보냈었다’라고 말할 수도 있다”며 다시 한번 용기를 북돋웠고, 결국 베일리는 그 자리에서 리한나에게 “Hi I love you”라는 메시지를 전송했다. 문상훈은 “리한나 한국 오면 ‘오당기’ 한번 나와달라고 부탁해달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리한나로부터 실제 답장을 받은 베일리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리한나는 베일리의 메시지에 “Saaaammmme”라고 화답했고, 이는 베일리의 “사랑한다”는 표현에 “나도 그래”라고 응답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리한나한테 답장 온 거 레전드”, “탑클래스 댄서인거 실감된다” 는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일리가 소속된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는 2025년 6월 23일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5인조 혼성 그룹으로, 더블랙레이블 소속 가수이다.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딸 애니가 소속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ongmun@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빠더너스 BDNS’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