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아나운서 도경완이 망원시장 만두집에서 낯선 여성과 뜻밖의 ‘즉석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았다.
어제인 5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아내 없이 핫플레이스에서 즉석 만남 했습니다. 리얼 100% 실제 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도경완은 홀로 망원시장을 찾았다. 도경완은 “신기루 씨가 시장에서 길거리 먹방을 하는 걸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며 만두 가게로 향했다.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갓 찐 상태로 나오자, 한 여성이 도경완에게 먼저 다가와 자연스럽게 대화를 시작했다.
도경완이 “하나 드려볼까요?”라며 만두를 권하자 여성은 “제가 사드릴까요?”라고 되받아치며 즉석에서 티키타카가 형성됐다.
이들은 “제가 사드릴게요” “아니 제가요”라고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만두를 양보(?)하는 묘한(?) 상황을 연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잠시 서서 만두를 나눠 먹으며 담소를 이어갔다. 해당 여성은 곧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라고 밝혔고, 도경완은 “그럼 결혼 선물로 만두를 사드리겠다”며 센스 있는 멘트를 건넸다.
방송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즉석만남 했다길래 깜짝 놀랐다.", "장윤정님이 보면 어떡하려고, 도경완 간 크네.", "도경완 친화력 대박" 등 훈훈하고 유쾌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도경완은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ongmun@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도장TV’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