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왼쪽), 김구라.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겸 방송인 한다감이 구 썸남 MC 김구라의 딸 돌잔치에 참석하지 못한 사연을 밝힌다.

사진 제공=MBC

11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이슈 '걸' 한다감, 이북 요리 '걸' 이순실, 원조 꼬북 '걸' 하연수와 함께 크러쉬가 출연, 다시 돌아온 '2024 걸, 크러쉬' 특집으로 뭉친다.

사진 제공=MBC

한다감은 배우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꾸준히 출연해 왔다. 그중에서도 한다감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 썸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MC 김구라에게 가장 큰 반가움을 드러낸다.

한다감은 자신의 결혼식 축의금을 준 김구라에게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갑자기 봉투를 꺼내 김구라를 당황하게 만든다.

결혼 축의금 대신 딸 돌잔치 축의금을 준비했다는 한다감의 봉투를 보고 김구라는 받지 않겠다며 거부했고 이에 MC 김국진은 두 사람 사이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었다고 해 봉투의 향방이 어디로 갔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최근 예능, 유튜브만 출연하면 시청률, 조회수, 화제성 보증 수표로 이슈를 몰고 다니는 한다감은 유독 센 남자 예능인들과 함께 얽히게 되는 사연을 전하면서 이경규, 김구라, 탁재훈 중 가장 잘 맞는 사람을 공개했다고 해 호기심을 높인다.

또 과거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그는 연관 검색어로 '#하마오줌'이 뜨는 사실을 전해 큰 웃음을 안긴다. 그 전설의 짤이 탄생한 배경까지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MBC '라디오스타'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