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너의 목소리가 보여 텐, 이하 ‘너목보10’)’이 다음주 3월 22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1회 예고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너목보10’ 1회 예고 영상에서는 화려한 무대가 모습을 드러내며 본격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포텐 터지는 새 시즌을 예고한 만큼 화려하게 터지는 폭죽과 효과들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확실히 달라졌다”, “레전드 맞다” 등 출연진들의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며 기대를 더하는 바.

첫 회에서는 신현준, 정준호가 첫 번째 초대 스타로 출연해 ‘너목보10’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소문난 신현준, 정준호가 터뜨릴 우정 포텐에 기대가 모이는 한편, 공개된 예고에서는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이 과연 음치 색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등장한 '포텐 싱어'의 등장도 예고됐다. 오직 실루엣과 목소리만으로 베일에 싸인 포텐 싱어의 정체를 추리해야 하는 가운데, 포텐 싱어는 유명인이라는 흥미로운 추측이 더해지는 상황. 전에 없던 포텐 싱어의 등장부터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미스터리 싱어의 실력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너목보10’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너목보10'은 오는 3월 22일(수)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너목보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