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가 시즌1의 흥행 기록도 깼다.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4일 오후 4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8화는 14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달성, '환승연애' 시즌1의 기록을 뛰어넘는 화제성을 자랑했다.
한편 지난 18화에서는 원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게 된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X 선택을 제외한 쌍방지목 데이트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성해은과 정현규가 서로를 지목했고 그간 교류가 끊어진 것처럼 보였던 김지수와 정규민이 서로를 지목해 놀라움을 안겼다. 정규민을 선택한 이나연과 박나언, 이지연을 선택한 남희두, 그리고 이지연을 선택한 박원빈의 마음이 엇갈리며 대혼란이 펼쳐졌다.
쌍방지목 데이트를 거치면서 제주도에는 극과 극 기류가 맴돌았다. 누군가는 자신이 선택한 인물과 핑크빛 감정을 나눴고 또 다른 누군가는 선택이 엇갈리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혼돈의 벽에 부딪혔음에도 10인의 청춘남녀들은 끝을 향해 갈수록 과감하고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해 흥미를 더했다.
더불어 최종선택을 위한 진실 게임에서 그동안 풀리지 않던 이야기들이 소환됐고, 은밀하게 오갔던 입주자들의 시그널들이 끝을 예상할 수 없게 했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이들의 관계가 어디로 향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졌다.
‘환승연애2′는 오는 21일 오후 4시 19화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