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이 내년 1월 황금 시간대에 예능 프로그램을 강화한 개편을 단행한다.
TV조선은 '내일은 미스트롯2' 방송을 시작으로 프라임 타임 라인업을 완성, 더욱 강화된 예능 버라이어티와 화제의 드라마로 매일 밤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킬 편성개편을 단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7일 처음 방송되는 '미스트롯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에 방송되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연말 휴식기를 가진 후 내년 1월1일 신년특집을 시작으로 금요일 오후 10시를 책임진다.
금요일에 방송되던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오후 10시로 방송시간을 옮긴다. TV조선은 "'우리 이혼했어요'의 전진배치로 월요일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세상에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예능 '뽕숭아학당'은 현재 방송시간을 유지한다.
주말 오후 9시에는 5년 만에 복귀하는 Phoebe(임성한) 작가의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월 중순 새롭게 시작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현재 방송 중인 주말드라마 ‘복수해라’ 후속작으로 잘 나가는 30대·40대·50대 매력적인 여주인공 세 명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과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