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선 부자 되는 은행 달력과 7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관의 하나금융그룹 부스

에서는 ‘2026 재테크 위시 카드 이벤트’를 통해 넥워머와 핫팩 등 방한 제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IBK 기업은행도 ‘달달한 달고나 게임’을 통해 겨울용 실내 슬리퍼와 무릎 담요 등을 제공한다. 신한금융그룹은 ‘신한 SOL메이트 파크골프 퍼팅 이벤트’로 퍼팅 연습도 하고, 선물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집에 걸어두면 돈이 들어온다는 속설에 VIP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은행 달력’도 이번 박람회에서는 받을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2026 붉은 말을 잡아라!’ 이벤트로 탁상형 캘린더를 제공한다. NH농협그룹도 품귀 현상을 빚은 ‘2026년 농협금융 달력 증정 이벤트’를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100명에게 진행한다. 우리금융그룹도 전시 부스에 설치된 굿윌 기부함에 중고 물품을 기부하면 2026년 탁상형 달력을 증정한다.

한화생명 부스에는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배경을 두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대신증권은 겨울휴가 때 쓰기 좋은 에코백과 여행용 칫솔 세트 등을 제공한다. DB손해보험도 키링과 텀블러 등 푸짐한 상품을 많이 준비했다.

2관 카카오뱅크 부스에서는 인기 캐릭터 춘식이 방석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증정된다.

올해 최초로 재테크 박람회에 부스를 만든 업비트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와인 오프너·골프공 등 푸짐한 상품과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빗썸도 창립 12주년 기념 이벤트로 7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증정 행사 등을 가진다.

토스뱅크 부스에서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두컷 사진’을, 신협 부스에서는 방문자 전원에게 ‘어부바 굿즈’를 증정한다.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는 1:1 주택연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조선멤버십 부스에서는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메트로폴리탄박물관 소장 로버트리먼 컬렉션 전시회 초청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