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비대면 주식 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1주와 디지털 콘텐츠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약 3개월동안 ‘계좌개설하고 OTT 구독권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코스피 200 종목 중 무작위로 선정된 국내주식 1주와 함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1개월 구독권 1매가 제공된다. 선택 가능한 구독 서비스는 ▲T 우주패스 with 유튜브 프리미엄 ▲T 우주패스 넷플릭스+웨이브 ▲T 우주패스 with 디즈니플러스 ▲티빙 베이직 ▲왓챠 베이직 등이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매월 국내주식(ETF·ETN 포함)을 1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구독권 1매를 월 최대 1회, 총 5회까지 제공해 최대 국내주식 1주 및 구독권 6매를 받을 수 있다.

구독권은 쿠폰 형태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되고 고객이 등록한 날부터 1개월간 이용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실속형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OTT 및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함으로써 투자 입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MTS ‘영웅문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