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삼성 금융넥스트웍스의 통합 앱 ‘모니모’를 통해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가입자 중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는 총 4개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은 모니모에서 통합 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으로, 이를 신청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일반 젤리 5개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미션 달성 후 모니모 채널로 미국 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하는 것이다. 이 경우 1000~5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미국 주식으로는 엔비디아,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아마존, 알파벳, 테슬라가 있는데 주식은 랜덤으로 지급된다. 세 번째 미션의 내용은 두 번째 미션과 동일하나, 각 미션을 같은 날에 참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미션당 1인 1회만 미국 소수점 주식을 제공한다.
마지막 미션은 미국 주식 1000달러 이상 누적 매수로, 달성 시 5000원에서 5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역시 랜덤으로 선정된다.
4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젤리 5개와 미국 소수점 주식을 3번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모니모 앱 하단 상품 메뉴의 ‘PICK’ 배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