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이나 커피에 지출이 많은 소비자라면 삼성카드의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를 주목해보자.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탭탭오는 소비자가 생활 패턴에 맞춰 할인 영역을 선택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옵션은 쇼핑 업종과 커피 업종 혜택으로 나뉜다. 각 업종의 세부 혜택은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하고, 매월 업종 변경도 가능하다. 쇼핑 업종을 택할 경우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 트렌드샵(편의점·올리브영 등) 중 하나를 선택하여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 업종에서는 스타벅스 50% 할인 또는 스타벅스를 포함한 커피업종 3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할인 한도는 쇼핑 업종의 경우 월 5000원, 커피 업종의 경우 월 1만원으로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이 외에 고정비 지출 분야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 납부 시 10% 할인, 대중교통(버스·지하철)과 택시 이용 금액 10% 할인, CGV·롯데시네마 영화관 5000원 할인 등이다. 이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또 전월 이용 금액 및 적립 한도에 관계 없이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구 이용 시 1.3%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 모두 1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