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주유·주차장·하이패스·대리운전 할인 등 운전자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AUTO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 iD AUTO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모든 주유소에서 1L당 최대 9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전월 이용 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이와 같은 혜택이 제공되고, 전월 이용 금액이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이면 1L당 70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월 최대 5000원 범위에서 주차장·하이패스·대리운전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차 정비업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연 2회 2만원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안전 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를 연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국내외 모든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0.5% 할인을 해준다. 제휴된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배달 앱, 커피 전문점에선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점 할인 혜택은 이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 카드를 쓸 때, 온라인 쇼핑몰 할인 혜택은 쿠팡·티몬·위메프·삼성카드 쇼핑몰 등을 이용할 때 제공된다. 1.5% 할인은 전월 이용 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티켓 구입을 위해 1만2000원 이상 결제하면 매월 한 번 5000원 할인을 해준다.

‘삼성 iD AUTO 카드’는 주유, 아파트 관리비 및 할인받은 매출도 전월 실적에 포함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비자) 모두 4만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