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풍부한 수분감으로 탄탄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출시했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은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혼합한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홍삼 다당체를 엄선해 추출한 후 히알루론산과 최적의 비율로 배양해서 완성했다.
기초적인 수분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제격인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스킨과 에멀전은 홍삼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초 제품이다.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크림과 젤 제형을 혼합해 촉촉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동인비의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도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동인비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온라인쇼핑 전용 제품이다. 네이버 동인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전용 제품으로는 ‘담 앰플 하이드로’가 있다. 7일마다 1병씩 사용하는 집중 수분 탄력 케어 앰풀이다.
담 앰풀 하이드로는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유래한 ‘홍삼 콜라겐’이 포함됐다. 청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의 제품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탄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극도로 피부가 건조한 날이나 중요한 일이 있기 일주일 전 담 앰풀 하이드로 한 병을 사용해 보면 수분이 가득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임상시험 결과 사용 직후 각질·보습·거칠기가 개선됐고, 사용 1주일 후에는 탄성 복원력이 개선됐다. 2주 후에는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담 앰풀 하이드로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는 구매 고객에게 추가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분감으로 탄탄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수분 라인을 출시했다”며 “건조와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피부 과도기’ 현상에 맞춤 설루션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