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의 리드보컬 이재훈이 전국투어 콘서트 '2026 THE 이재훈 -Come on'을 개최한다. /컨셉케이컴퍼니

쿨의 이재훈이 전국 투어 콘서트 ‘2026 THE 이재훈-Come on’을 개최한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다음 달 28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첫 공연을 시작해 수원, 전주, 대전, 대구 등에서 펼쳐진다.

메가 히트곡인 ‘아로하’ ‘해변의 여인’ ‘운명’ ‘사랑합니다’부터 ‘루시퍼의 변명’ ‘진실’ ‘너의 집 앞에서’ ‘슬퍼지려 하기 전에’ ‘애상’ ‘작은 기다림’ 등 수많은 명곡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공연장에서만 들을 수 있는 숨겨진 명곡으로 더욱 풍성한 공연이 구성될 예정이다.

그룹 ‘쿨’의 리드 보컬 이재훈은 지난해 ‘THE 이재훈_31년’ 전국 투어 콘서트로 14개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달성했다. 이에 추가 회차까지 진행하며 ‘공연의 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공연 관계자는 “1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콘서트의 순간순간을 잊지 못하는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어 하는 아티스트 이재훈의 마음을 담아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26 THE 이재훈- Come on’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 수원, 전주, 대전, 대구 외에도 이전에는 찾아가지 못했던 지역 공연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23일 금요일 오후 2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티켓링크와 놀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