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재현할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26일 CJ ENM에 따르면, 이번 마마 어워즈에선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이자 퇴마사인 ‘헌트릭스’와 악령 아이돌 ‘사자 보이즈’의 대결 장면이 현실판으로 그려진다.
3인조 ‘헌트릭스’는 베이비몬스터의 멤버 파리타, 아현, 로라가 소화한다.
이들과 대립하는 ‘사자 보이즈’ 역은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이한, 라이즈 원빈, 투어스 신유, 제로베이스원 박건욱과 한유진이 맡는다.
앞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세계적으로 흥행하면서 헌트릭스의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사자 보이즈의 ‘소다 팝’(Soda Pop) ‘유어 아이돌’(Your Idol) 등 영화 삽입곡도 미국 음악 차트 빌보드에 장기간 이름을 올리고 있다.
주최 측은 이번 무대를 통해 애니메이션의 서사를 현실 무대로 옮겨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K팝 대표 시상식 2025 MAMA 어워즈는 11월 28일과 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레드카펫은 한국 시간 기준 오후 5시 30분, 본 시상식은 오후 7시 30분부터 엠넷플러스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