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이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다.
MBC ‘손석희의 질문들3’ 측은 23일 “[9회 예고] ‘장가는 언제 갑니까?’ 지드래곤을 당황시킨 손석희의 질문”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지드래곤이 10년 만에 손석희와 재회해, 그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손석희는 “천재성. K팝에서 이 사람의 존재는 매우 특별하다. 10년 만에 다시 인터뷰하게 됐다. 지드래곤을 오늘 손님으로 모셨다”며 그를 소개했다.
예고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내일모레 불혹을 앞두고 있다”고 말하는가 하면, ‘장가는 언제 가느냐’는 질문에는 “저도 곧…”이라고 답했다. 그의 이후 발언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답변을 들은 손석희는 “너도 다 계획이 있었구나”라고 말하며 웃음 지었다.
지드래곤은 자신의 공백기를 돌아보며 “제 인생으로 봤을 때는 쉼표가 있었기 때문에, 전환해서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도 말했다.
지드래곤 출연분은 2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지드래곤은 이날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해 옥관문화훈장을 수훈한다.
그는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고양종합운동장을 시작으로 도쿄,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멜버른,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파리 등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