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파인애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카이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카이가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 팝업 스토어에 깜짝 방문했다.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은 장난스러운 에너지와 세련된 파인애플과 로즈 모티브로 다채롭고 컬러풀한 구찌 남성복 컬렉션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구찌 파인애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카이/구찌

이번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카이는 파인애플 패치 디테일의 블루-화이트 체크 재킷과 핑크 파인애플 및 GG 자카드 디테일의 블루 울 베스트, 그리고 핑크 스트라이프(줄무늬) 셔츠를 선택해 에너지 넘치는 캠퍼스룩을 완성했다. 또한 파인애플 프린트와 웹 디테일의 GG 수프림 캔버스 라지 토트 백으로 카이만의 구찌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찌 파인애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카이

팝업 스토어는 화이트-블루 체크 무늬의 패브릭 웨인스코트(wainscot)를 사용했다. LED 스트립 조명으로 윤곽 처리돼 광택있는 느낌의 녹색 프레임이 싱그러운 느낌. 초여름을 가져오는 듯 하다. 내부는 대조적인 그린 벨벳 커튼과 루비 레드 카펫이 장식돼 있다. 파인애플 컬렉션의 모티브인 파인애플과 로즈 모티브를 활용한 글자가 눈에 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구찌 파인애플 컬렉션은 전국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