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잇힝(Eat-ing) 트립

LG 유플러스가 글로벌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새 예능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을 27일 오후 5시30분부터 이 회사의 온라인동영상 서비스인 ‘U+아이돌 Live’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KT와 SK텔레콤 등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아이즈원이 강원도 속초에서 유명 맛집을 순례하며 각종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그렸다. 이들 미션은 팬들의 사전 투표를 통해 정해진 것들로, 아이즈원 멤버들은 각 미션마다 팬들에게 나눠줄 선물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예능은 지난해 1월 KT 푹(POOQ)을 통해 방송된 ‘아이즈원 시티’ 이후 1년 4개월여 만이다. LG유플러스는 “아이즈원을 통해 ‘팬의, 팬에 의한, 팬을 위한’ 양방향 소통 리얼리티를 만들려 노력했다”면서 “속초로 떠난 아이즈원의 흥 많고 상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이 콘텐츠는 27일부터 5주간 매주 수·금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앞서 청하, SF9, 몬스타엑스, 빅톤 등 인기 스타의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아이즈원 잇힝(Eat-ing) 트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