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들이 ‘더쇼’ 클로즈업 영상으로 잔망미를 발산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피에스타’(FIESTA)로 컴백한 아이즈원이 ‘더쇼 컨택’ 코너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쇼 컨택’은 스타들의 다양한 개인기와 잔망미를 보여주는 VCR로, 실제 생방송 중 멤버 1인과 클로즈업된 앵글로 아이콘택트를 하듯 생생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코너이다.

플라워, 과즙미, 디저트 총 3가지 축제 콘셉트로 개개인의 매력과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줄 아이즈원은 팬들을 위한 최애짤 대방출을 예고한다.

플라워 콘셉트 주인공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와 김민주는 청순한 모습을 클로즈업 앵글에 담을 예정이다. 과즙미 콘셉트인 조유리, 김채원, 최예나는 상큼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콘셉트의 장원영, 안유진은 달콤하고 톡톡 튀는 모습을 클로즈업 영상으로 담아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는 중이다.

팀 내 ‘팬 사랑꾼’이라고 불리는 장원영이 팬덤인 위즈원에게 삐쳤다고 하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5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는 아이즈원, 펜타곤, 드림캐쳐, 더보이즈,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KARD, 체리블렛, 시그니처, 3YE(써드아이), UNVS, 스펙트럼, 준선, 다크비(DKB)의 무대와 함께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