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영화 '남산의 부장들'(우민호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젬스톤픽처스 제작)이 몰입감 느껴지는 이병헌의 내레이션이 담긴 1979 WHY 히스토리텔링 영상을 공개했다.

'남산의 부장들'에서 이병헌의 열연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그의 탁월한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1979 WHY 히스토리텔링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이병헌의 내레이션과 영화 스틸이 결합되어 스타일리시한 모습이다. 이병헌은 1979년 10월 26일 대통령 암살 사건이 왜 발생했는지, 관객들에게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라고 말하는 목소리 안내자가 되었다.

다양한 행사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친 '남산의 부장들'은 오는 22일 개봉을 확정과 함께 15세 이상 관람가등급을 받으며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치드라마 장르로 주목받는 중이다.

52만부 이상 판매된 김충식 작가의 동명 논픽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영화화한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등이 가세했고 '내부자들' '마약왕'의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2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장동건·고소영 하와이 목격담 "말도 없고 분위기 싸해"
선우은숙 "이영하 통장에 출연료 전부 입금" 후회섞인 고백
"장지연이 거짓말했다" 가세연, 김건모 지인 문자 공개
이혼 발표한 개그맨·배우 부부, 혼외자 논란…"스타일리스트 닮은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