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태연이 참여한 영화 '겨울왕국2'의 국내 공식 커버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이 오늘(7일) 공개된다.

'숨겨진 세상'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태연의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겨울왕국 2'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처음으로 공개될 한글 가사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숨겨진 세상'은 강렬한 멜로디와 '겨울왕국 2'의 새로운 스토리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숨겨진 세상'은 주인공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으로, 어느 날 부턴가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로 인해 점차 평화로운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 엘사의 내면을 담고 있다.

곡의 강렬하고도 웅장한 사운드와 태연이 더해내는 다채로운 감성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귓가에 황홀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신비로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태연은 리드미컬한 도입부부터 후반부의 폭발적인 고음까지 흔들림 없이 소화하며 '믿고 듣는 보컬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것이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1일 국내 개봉한다.

wjlee@sportschosun.com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김동현 "UFC 선수 당시 20억 벌어…세금 8억 냈다"
권혁수 "구도쉘리가 상의 탈의 먼저 제안, 협박한 적 없다"
김건모♥장지연, 방송서 달달한 모습 포착 "너무 귀여워"
선우은숙 "재벌에 골프장 받았다고...호텔 빌려달라는 사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