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서울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열린 고위 당·정·청회의에서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이인영 원내대표, 이 대표, 이 총리,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 홍남기 경제부총리,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강기정 청와대 정무수석,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 노형욱 국무조정실장.
이낙연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서울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열린 고위당정청회의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 등과 기념촬영을 마친 뒤 회의실로 향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2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열린 당 고위 당·정·청 회의에 앞서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 강기정 정무수석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서울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열린 고위당정청회의에 앞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마친 뒤 회의실로 향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열린 고위당정청회의에 참석해 참석자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홍남기 경제부총리, 이낙연 총리,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 강기정 대통령비서실 정무수석.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가 열리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열린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열린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열린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이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열린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김현종 청와대 국가안보실 제2차장이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열린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국무총리 공관에서 열린 추석 민생안정대책 논의를 위한 고위당정청회의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