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몽환적인 느낌의 실루엣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김규종 소속사 CI ENT는 6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김규종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에는 김규종의 날카로운 옆선 실루엣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티저를 통해 앨범명 Play in Nature Part.2 FOREST를 처음 공개한 점도 눈에 띈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된 첫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1 SPRING과 이어지는 시리즈로, 지난 앨범을 통해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적 모습을 선사하며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이날 김규종의 티저컷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앨범이 Play in Nature의 두 번째 시리즈인 만큼 더욱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규종은 지난 2005년 김현중, 허영생, 박정민, 김형준과 함께 그룹 SS501로 데뷔했다. SS501은 U R Man, Love Like This, 널 부르는 노래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2월 김현중, 박정민의 군 문제로 인해 남은 세 멤버(허영생, 김규종, 김현준)는 유닛 더블에스301을 결성해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다.